
마카티에도 펭귄이 서식하고 있다는 내용은 익히 들었지만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지도와 업소명을 공개합니다.
여기도 역시 절대 가지 말라고 올리는 자료이므로, 가서 당하는 셋업 및 각종 피해에 대하여 책임질 수 없습니다.
마카티도 말라떼와 마찬가지의 동일 이름이 대부분입니다. 먼저 동일 이름이라면 가셔서는 안됩니다.펭귄이 마카티의 업스테이지에서 시작해서 지금의 말라떼로 확장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역은 마카티의 그린벨트 지역이 아주 가깝고, 두짓타니호텔에서 뉴월드호텔 방향으로 이어진 JTV 거리에 포진해 있습니다.
1번 지역
PNR 파사이로드역에서 파사이로드를 진입하면 Walter Mart를 지나서 한블럭 가면 말라테처럼 Nihonbashitei(니혼바시테이)와 Osama Ramen(오사마라멘)이 같이 보입니다. 업종은 둘다 일식음식점입니다.
당근 펭불대상입니다. 참고로 마카티에 니혼바시테이 일식집이 2개가 있습니다.
2번 지역
New Sachi(뉴사치)가 보입니다. 업종은 JTV입니다.1번지역에 있는 음식점 2개와 가까운 거리에 타운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3번 지역
새로 오픈한 Mariko JTV가있습니다. 이미지가 확보되는대로 보완하겠습니다.
4번 지역
파사이로드를 타고 계속해서 진행하면 끝부분 두짓타니호텔 앞에 형성되어 있습니다.역시 펭귄 가게의 특징처럼 모여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Nihonbashitei(니혼바시테이) : 일식집
- Blue Angel(블루 엔젤) : JTV
- Upstage(업스테이지) : JTV
업스테이지는 펭귄이 이혼 시 전 마누라에게 줬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지금도 펭귄과 끈끈하게 영업 중이랍니다.그리고 업스테이지 옆에 있는 Subaru(스바루) JTV도 펭귄가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확인이 될때까지는 방문을 금합니다.
간단하게 마카티지역의 펭귄업소를 정리하였습니다.해당업소를 확인하셔서 절대 방문하지 마시고, 추가로 펭귄업소를 알려주시면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